주천한우마을,
영월다하누촌에 이렇게 싼 한우고기가? 있네요. ㅋ^ㅋ^

1++등급 앞다리꾸리살, 2등급 설깃 스테이크용으로 두툼한게 살짝 구워서 ...

잘 숙성 시켜서
친구들과 맛나는 한우고기랑 쇠주 한 잔 ㅡ♡


다하누모둠도 괘 안 찮 고 ~~~,

이번주 모임때 내가 한턱 내야쥑...~

가격도 싸고 한우고...
ㅎㅎ 이번에는 내가 한턱 냅니당ㅇㅇ ~~


#다하누스테이크
#다하누모둠
#한우고기싼곳
#한우스테이크
#영월다하누촌

#한우택배주문
다하누주천사거리점(033-372-2286)
강원도 영월군 주천면 주천리1336-1

Posted by 퉁이오
영월가볼만한곳,
'영월 선돌' 한 컷 이야기ㅡ.


영월 관광지 10경 중 한 곳, '영월 선돌' 은 주천다하누촌에서 영월 장릉 가는 길에 있다. 주천다하누촌에서 한반도면을 거처 연당3거리 우회전 영월곤충박물관을 지나 두목리 언덕 위에 위치해 있으며, 쩍 벌어진 큰바위로 칼로 갈라 놓은 듯 한 모습을 하고 있다. 아래로는 주천강(서강) 이 유유히 흐르며 주변 경관과 잘 어우려져 멋진 자연의 형상을 가지고 있는 곳이다.

주천다하누먹거리촌
다하누한우프라자(033-372-2281)
강원도 영월군 주천면 주천리897-98


Posted by 퉁이오
영월여행# 영월관광# 영월가볼만한곳#

영월여행 중 영월관광지로 꼭 가봐야 할 곳으로 "주천 요선정ᆞ요선암" 을 추천 합니다.

주천다하누촌에서 10분거리의 장소로 법흥사 가는 길에 있어 영월여행 하시는 분들은 꼭 들러서 가는 관광지 입니다.


요선정ᆞ요선암은 주천강 상류 최고의 주변 풍광을 자랑 하는 곳에 있습니다.

요선정은 경관이 좋은 곳으로 주천강이 내려다 보이는 곳에 정각이 있고 그옆에 선바위 여래좌상불상, 석탑이 있습니다.

요선암은 오랜세월 주천강 물 흐름의 자연 현상이 빚어낸 석회암 군락지의 자연스럽게 연마된 바위로 돌개구멍, 선녀바위, 선녀탕 등 신비롭고 아름다운 자연의 신비함을 느끼게 하는 곳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이곳은, 드라마ᆞ영화 촬영도 많이 하고요. 작품사진전, 각종 사진모임 등이 많이 열리는 곳으로도 유명한 곳입니다.


영월관광 10경중 한곳인 "주천 요선정ᆞ요선암" 은, 영월여행 하시는 분들이 '영월가볼만한곳' 으로 꼭 추천 하는 곳입니다.



■ 영월 여행 맛집
영월꺼먹돼지ᆞ한우 전문점
다하누한우프라자(033-372-2281)
강원도 영월군 주천면 주천리897-98


Posted by 퉁이오


티스토리 툴바